여수 로드FC 056, 싸우쿠다 응원단 일반석 티켓 판매 개시!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세이고 야마모토 선수와 두 번째 한일전 프로경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한일전이니만큼 책임감 있는 경기, 화끈한 경기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이번 여수 로드FC를 준비하는 많은 선수들이 주말을 반납하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운동선수로써 훈련에 매진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나 주말을 반납하며 훈련을 한다는 것은 로드FC를 시청해주시는 분들과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한국 격투기는 경기장으로 직접 찾아와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저희에게는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한 분 한 분이 너무나 소중합니다.

이날의 메인이벤터로 권아솔 선수의 경기도 준비되어 있고, 김민우 vs 장익환 선수의 밴텀급 타이틀전도 준비되어 있으며, 최원준, 황인수, 김세영, 장대영, 고기원 선수 등 화끈한 타격가들이 메인 경기에 포진되어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 약속드립니다.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로드FC 도 관람하고 여수 밤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아니면 로드FC 관람을 하고 여수 밤바다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켓 구매 링크 바로 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ssaukuda/products/4706820951